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 위치별 호텔 > 막탄, 필리핀
🌐 English | 中文 | 日本語 | 한국어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Sheraton Cebu Mactan Resort)는 필리핀 세부의 막탄 섬 북동쪽 해안에 위치한 5성급 해변 리조트입니다. 2022년 9월에 오픈한 막탄의 최신 리조트 중 하나이며 화이트 비치, 야외 수영장,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대한항공과 몇몇 저가 항공사들은 인천국제공항과 김해국제공항에서 막탄 섬으로 여행하는 여행객들의 주요 국제 관문인 막탄-세부 국제공항으로 가는 직항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막탄-세부 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에 도착하면 웰컴 로비에 내려드리며 하차 후 이미 아름다운 리조트와 넓은 바다를 엿보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로비에서 리조트 직원들의 다정하고 따뜻한 미소로 맞이할 리셉션 구역으로 걸어갈 때마다 설렘을 드립니다. 리셉션은 멋진 전망이 있는 야외 공간이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표준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입니다. 리조트 직원들은 해외 고객을 대응하기 위해 표준 체크인 절차를 잘 숙지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및 데빗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환영 음료와 차가운 수건이 제공됩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50sqm 게스트룸부터 246sqm 프레지덴셜스위트까지 총 261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게스트룸에는 킹사이즈 침대 1개 또는 더블사이즈 침대 2개가 있습니다. 리조트 코트야드를 향한 발코니가 있는 게스트룸 또는 바다를 향한 발코니가 있는 게스트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주니어 스위트룸은 96sqm 크기로 별도의 침실과 거실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 별도의 샤워실 및 세면대가 있습니다. 주니어 스위트룸에는 바다 전만의 발코니도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에는 4가지 식사 옵션이 있습니다. 5 Cien는 매일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올데이 다이닝 및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서양식, 아시아식 및 필리핀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DIP은 일식과 페루식 퓨전 요리인 Nikkei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Buhi Bar은 지중해식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 풀사이드 바입니다. Sa Sitio는 로비에 위치한 커피숍 겸 델리입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조식 뷔페는 5 Cien 레스토랑에서 매일 오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제공됩니다. 조식 뷔페는 유럽식, 서양식, 아시아식 및 필리핀식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란 요리, 면, 팬케이크를 제공하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도 있습니다. 무제한 주스, 커피 및 차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필리핀 북부에 있는 코르딜레라스의 계단식 논에서 영감을 받은 2층 구조의 인피니티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은 선라운저로 둘러싸여 있으며 인명 구조원이 근무 중입니다. 인군 Buhi Bar에서 음료와 스낵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백사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다는 일반적으로 잔잔하며 수영하기에 안전합니다. 해변 바닥은 바위도 없고 수영장과 해변은 동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햇빛에 타지 않게 아침 햇살에 수영하는걸 권장합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피트니스는 24시간 운영되며 러닝머신, 프리웨이트, 유산소 운동 기구, 웨이트 트레이닝 장비 등 다양한 운동 기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리조트에는 스트레칭, 요가, 태극권과 같은 아침 운동을 하기에 이상적인 공간도 있습니다. 잔디밭은 아이들이 야외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에서 휴가를 마무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쉐라톤 스파에서 피로회복 마사지를 받는 것이며 신체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마음의 균형을 잡아주는 다양한 기술을 담은 마사지를 제공해 드립니다. 스파에는 개인 및 커플을 위한 트리트먼트룸이 있습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막탄 섬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주요 국내 및 국제 관문인 막탄 세부 국제공항에서 약 10km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에서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로 이동하기 가장 편리한 방법은 리조트의 픽업 서비스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요금은 SUV (2-4인)의 경우 ₱950부터, 밴 (5-9인)의 경우 ₱1,550부터 시작합니다. 공항 픽업은 최소 24시간 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Punta Engaño Road, Lapu-Lapu City, Mactan Island, Cebu, Philippine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