뫼벤픽 보라카이 (Mövenpick Boracay)

Mövenpick Resort & Spa Boracay > 위치별 호텔 > 보라카이, 필리핀
🌐 English | 한국어 | Русский

뫼벤픽 보라카이

뫼벤픽 리조트 & 스파 보라카이 (Mövenpick Resort & Spa Boracay)는 필리핀 보라카이섬의 푼타분가 코브에 위치한 5성급 해변가 리조트입니다. 총 312개의 객실, 스위트룸, 빌라 및 7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보라카이 선착장에서 뫼벤픽 보라카이 (Mövenpick Boracay)까지 육로로 약 15분 걸립니다. 리조트에서 직접 교통편을 예약하시거나 보라카이 선착장에서 이트라이크로 이동 가능하십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표준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이지만 저희가 일찍 도착했을때 객실이 준비되어 있어 오후 1시에 체크인 할 수 있었고 월요일이였습니다. 체크인은 10-20분 정도 소요되며 주말 및 성수기에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객실은 호텔 리셉션 사무실이나 수영장 근처에 위치할 수 있으며 예약하시는 객실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편의를 위해 리조트 버기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저희는 뫼벤픽 보라카이 (Mövenpick Boracay)를 방문하는 동안 수페리어 바다 전망 (Superior Sea View Room) 객실에 머물렀으며 리셉션 사무실 옆 건물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면적은 31평이며 바다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뫼벤픽 보라카이 (Mövenpick Boracay)에는 총 5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마켓 (Market)은 필리핀식, 아시아식, 미국식 및 유럽식 요리를 제공하는 올데이다이닝레스도랑 (all-day dining restaurant)입니다. 마켓 (Market)은 리조트의 조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기도 합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브레짜 (Brezza)는 뫼벤픽 보라카이 (Mövenpick Boracay)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며 파스타와 갓 구운 피자 전문집입니다. 레스토랑은 리조트 수영장 옆에 있으며 해변가에서 근접합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솔마리나비치클럽 (Sol Marina Beach Club)은 뫼벤픽 보라카이 (Mövenpick Boracay)의 해변가 바 및 레스토랑입니다. 게스트들은 해변으로 바로 이동할수 있는 선베드 및 라운저를 즐기실 수 있으며 상큼한 음료를 즐기며 노을빛을 감상할 수 있어 리조트 게스트들이 즐겨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조식 뷔페는 매일 아침 6시반부터 10시반까지 마켓 (Market)에서 제공됩니다. 조식 뷔페는 필리핀 요리와 서양식 요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시리얼, 요거트, 가든 샐러드 및 신선한 과일 섹션이 있으며 계란 요리, 오믈렛, 핫케이크, 와플을 주문할 수 있는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도 있습니다. 면 요리와 죽도 제공됩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수영장

뫼벤픽 보라카이 (Mövenpick Boracay)는 보라카이에서 가장 큰 수영장을 보유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300평의 수영장은 카바나와 선라운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음료와 스낵을 주문할 수 있는 풀 바도 있습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수영장

수영장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얕은 구역도 있으며 자쿠지 구역도 별도로 있습니다. 근무중인 인명 구조원도 있습니다.

뫼벤픽 보라카이 수영장

수영장 경우 레스토랑에서 쉽게 갈 수 있는 편리함이 마음에 들었으며 브레짜 (Brezza) 와 마켓 (Market)의 야외 식사 공간은 수영장 옆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푼타분가비치 뫼벤픽 보라카이

뫼벤픽 보라카이 (Mövenpick Boracay) 경험의 하이라이트는 400비터의 백사장 해변인 푼타분가비치 (Punta Bunga Beach) 입니다. 보라카이 섬의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뫼벤픽 보라카이 (Mövenpick Boracay)와 그 옆에 있는 다른 두 리조트에 머무는 게스트들에게만 개방되어 있습니다.

푼타분가비치 뫼벤픽 보라카이

푼다분가비치 (Punta Bunga Beach)는 보라카이 섬의 메인 비치인 화이트 비치에 비해 덜 혼잡하며 맑은 바다와 보라카이의 고운 백사장도 즐길수 있으며 더 넓은 공간에서 수영, 비치발리볼, 조깅과 같은 여러 활동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일몰 푼타분가비치 뫼벤픽 보라카이

푼다분가비치 (Punta Bunga Beach)는 서쪽을 향하고 있으므로 유명한 보라카이의 일몰을 놓치지 마세요. 솔마리나 (Sol Marina)에서 해피아워를 경험하시거나 가족, 친구와 함께 해변에서 피크닉을 즐겨보길 추천합니다.



Mövenpick Resort & Spa Boracay
Punta Bunga Cove, Barangay Yapak, Boracay Island, Philippines
전화: +63 (036) 288-2256
이메일: Hotel.Boracay@movenpick.com
웹사이트 | 페이스북 | 인스 타 그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