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발리 (Andaz Bali)

안다즈 발리 > 위치별 호텔 > 발리, 인도네시아
🌐 English | 한국어 | Русский

안다즈 발리

안다즈 발리는 인도네시아 발리 남동쪽 해안의 사누르 해변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 입니다. 리조트의 디자인은 여행자가 현지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현대적인 발리 마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안다즈 발리

Andaz는 “퍼스널 스타일”을 의미하는 힌디어 단어이며 각 안다즈 호텔의 독특함과 모든 여행자의 개성을 나타냅니다. Andaz는 Hyatt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입니다.

안다즈 발리

메인 로비는 만남의 장소로 사용되는 커뮤니티 파빌리온인 Bale Banjar를 모델로 했습니다. 리조트 내의 모든 구역은 여기에서 둘러볼 수 있으며 디자인은 발리 마을과 동일합니다.

안다즈 발리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이 긴 테이블에서 이루어집니다. 표준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낮 12시입니다.

안다즈 발리

Village Square은 리조트 중심부에 위치한 공용 공간입니다. 리조트의 건물과 파빌리온은 전통적인 발리 마을의 디자인과 유사하게 이 뜰을 중심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안다즈 발리

Village Square에 위치한 신전은 발리인들이 기도와 제물을 통해 어떻게 종교를 실천하는지 게스트들이 목격할 수 있습니다.

안다즈 발리

The Lounge는 메인로비 옆에 위치한 파빌리온으로 게스트들이 가벼운 스낵, 주스, 커피 및 차를 무료로 만끽할 수 있습니다. The Lounge는 매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운영됩니다.

안다즈 발리

안다즈 발리는 149개의 객실, 스위트룸 및 빌라를 갖추고 있는 5.9 헥타르 (약 17,847평) 오션뷰 리조트 입니다. 객실은 열대 정원과 고대 바얀 나무로 둘러싸인 저층 건물에 모여 있습니다.


유트브에서 영상 보기

풀뷰룸은 66㎡ (약 20평) 크기로 킹 사이즈 침대 1개 또는 트윈 침대 2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상층에 위치한 이 객실은 Shanti 수영장으로 바로 연결되는 야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다즈 발리

안다즈 발리에는 국제적인 레스토랑부터 전문 서양식 레스토랑, 인도네시아식 레스토랑까지 총 5개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레스토랑 중 4개는 Village Square에 위치하고 있으며, 1개는 리조트 해변가에 있습니다.

레스토랑 식사 경험
Wok Wok 발리 특선 요리를 포함한 전통 인도네시아 요리 제공
Deli & Bakery 커피, 차, 케이크 및 가벼운 스낵 제공
Fire Fox 태즈매니아산 프리미언 앵거스 비프 및 현지 유기농 닭고기 및 돼지고기를 선보이는 아시아 스테이크하우스
Blue Oven 오븐에 구운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지중해식 레스토랑
Fisherman’s Club 전통 해산물 그릴를 선보이는 해변 레스토랑




리조트의 Village Square에서는 무제한 알라카르테 조식이 제공됩니다. 서양식, 아시아식, 인도네시아식 조식 요리가 제공되며, 원하는 만큼 주문 가능합니다. 커피, 에스프레소 음료, 차, 주스, 및 스무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다즈 발리 Shankha Spa

Shankha Spa는 무성한 정원과 고요한 연못 속에 위치한 럭셔리 웰니스 센터입니다. 10개의 스파 빌라, 수영장, 수치료실,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발리와 안다즈 발리에 머무시는 게스트들은 스파 시설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다즈 발리 Kids Club

안다즈 발리에는 리조트 게스트들을 위한 Kids Club이 있습니다. Kids Club 은 전문 교육을 받은 어린이집 직원들이 관리하여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안다즈 발리

게스트들은 리조트에서 주최하는 피트니스 및 레크리에이션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는 일출 스트레칭, 아쿠아 에어로빅, 바틱 만들기, 코코넛 모자 만들기 등이 포함됩니다. 자전거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스쿠터는 최소한 시간당 비용으로 대여 가능 합니다.

안다즈 발리

안다즈 발리에는 3개의 수영장과 하얏트 리젠시 발리와 공유하는 1개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또한, 라군 액세스 룸 및 스위트룸에 숙박하는 게스트들만 이용할 수 있는 라군 수영장도 있습니다.

안다즈 발리

40미터 길이의 메인 수영장은 해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쪽을 향한 수영장은 아침에 수영하며 일출을 맞이하고 싶은 게스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안다즈 발리

두번째 수영장은 어린이용 수영장으로 메인 수영장 옆에 있지만 해변과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어린이 수영장은 무성한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개구리 분수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안다즈 발리

리조트의 한적한 지역에 Shanti 수영장이 있습니다. 푸른 가든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수백년된 나무 그늘이 드리워져 있습니다. 풀뷰룸에 숙박하시는 게스트들은 Shanti 수영장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 지역은 비교적 조용하며 커플과 신혼에게 적합합니다.

안다즈 발리

안다즈 발리는 사누르 비치 해안을 따라 위치해 있습니다. 이 해안 타운은 섬의 동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샴페인처럼 하얀 모래와 물이 얕아서 입수 및 수영에 이상적입니다. 이곳은 일출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스팟이기도 합니다.

안다즈 발리

사누르 비치는 공공 비치로 아침에는 조깅하는 사람들과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유명합니다. 리조트의 해변가에는 게스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썬 라운저와 데이 베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안다즈 발리

안다즈 발리는 인도네시아 발리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주요 국내 및 국제 관문인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약 15km 떨어져 있습니다.

  • 공항 픽업 - 사전에 예약한 공항 픽업 업체가 없을 경우, GRAB을 추천합니다. GRAB은 공항 어라이벌 구역에 웰컴 라운지가 있으며 대신 예약해 드립니다. 결제는 현금이며 이동 시간은 대략 30분 걸립니다.
  • 개인 픽업 서비스 - 제3자 픽업 업체를 통해 미리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공항 픽업은 최소 24시간 전 예약해야 하며 +62 812-3710-1901(WhatsApp)로 WP Bali Driver Tour and Service의 Mr. Komang Wirawan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 주변 이동 - 사누르, 누사두아, 울루와뚜, 짐바란, 쿠타, 캉구 등을 여행할 때도 GRAB을 추천합니다. 앱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면 리조트 컨시어지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Andaz Bali
Jalan Danau Tamblingan 89a, Sanur, Bali, Indonesia
전화: +62 361 320 1234
이메일: info.andazbali@andaz.com
인스 타 그램: hyatt.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